티스토리 뷰

 

 

 

 

친한 동생일을 도와준적이 있는데, 완전히 잊어버리고 있다가,

얼마전에 오랜만에 만난자리에서 갑자기 불쑥 선물을...

 

뭔가 봤더니, 닥터드레 유어비츠 이어폰이네요.^^

제가 음악듣는 것을 좋아하는 줄 알고, 이런 선물까지

준비해주니까 엄청 고맙네요..ㅋ

 

 

 

 

 

 

집에와서 뜯어보기 전에 이리저리 사진 찍어보는 중입니다.!!

아직 아깝고 고마워서 뜯어보지도 못했네요..ㅋ

 

 

 

 

 

 

제가 아이폰을 안쓰고 안드로이드를 사용하고 있는데,

애플기기를 위한 이어폰인것 같아서 검색을 해보니,

 안드로이드, 아이폰 어떤 기기나 사용은 가능하네요.

 

단 버튼의 기능까지 모두 100% 활용하려면 아이폰이 더 잘 맞는 것 같습니다.

뭐 상관없습니다. 어짜피 음악만 잘 나오고 음질만 좋으면 되기때문에...ㅋ

 

 

 

 

 

 

검색해보니 가격도 생각보다 비싸네요..!!

ㄷㄷㄷ

 

선물해준 동생한테 밥이라도 한번 더 사줘야 겠네요.^^

 

 

 

 

 

 

암튼 오랜만에 선물받아서 기분도 좋고..

앞으로는 이 이어폰으로 음악을 들어줘야 겠네요.!!

 

조만간 개봉기는 따로..ㅋ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