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터넷을 조금만 찾아봐도, 구입할만한 기기들은 정말 많습니다..

스마트 기기들을 좋아하는 남자라면 한번쯤 사용해보고 싶은 장난감이 정말 많죠..^^

 

 

 

 

문제는 몇번 사용하다 말아버릴 수 있다는 점!!

그렇게 질러버리기엔 가격이 아쉬울 수 밖에 없는 기기들이 너무 많습니다..

 

 

 

-_-;

 

 

 

 

개인적인 생각에 블루투스 기기들은 계륵같은 존재라고 생각합니다..

 

 

 

있으면 뭐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지만,

막상 있으면 가지고 다니기에 약간 불편하고,

굳이 없어도 아쉽지 않은 기기들이라구요..

 

 

수많은 블루투스 기기들을 호기심이 사용하다가

지금은 베터리도 방전되어 책상 서랍 어딘가에서

가끔 청소할대 만나게 되는 녀석들...

 

 

그래서 인터넷을 검색하다가 미밴드를 처음 봤을때에도

가격이 싸다고 해도..

이게 필요할까? 내가 과연 사용할까?

라는 질문을 저에게 했습니다.^^

 

 

 

 

 

 

 

 

일단 착한 가격에 두개를 질렀습니다.^^

 

 

두개를 하도 다른 스마트밴드 한개 가격도 안하는 정말 착한 가격!!

 

인터넷을 뒤적거리면 정말 싼 가격에 판매하고 있는 곳이 많네요..

물론 해외구매대행도 좋지만,

 

기다리는 것을 싫어하는 저는 그냥 바로.!!

 

 

 

 

 

 

 

 

 

 

 

 

케이스 박스가 저말 작습니다..!!

아담한 사이즈네요..

 

 

 

 

 

 

 

 

 

 

함께 구매한 컬러 밴드!!

이거 몇천원 밖에 안하는데,

뭐랄까..

 

 

원래 들어있는 검정색 끈은 뭔가 짱짱한 느낌인데,

이 핑크는 그게 약간 약한 느낌이 드네요..ㅋ

 

 

물론 제 주관적인 느낌입니다.ㅋ

 

 

 

 

 

 

 

 

케이스를 열었는데..

정말 심플하네요.ㅋ

 

 

 

 

 

 

 

 

 

살짝 테두리부분에 광택이 있는데..

귀엽게 잘만들었네요..ㅋ

 

 

 

 

 

 

 

 

 

 

초 간단 구성품!

 

미밴드, 충전기, 설명서..

 

그중에서도 설명서는 중국어라...ㄷㄷㄷ

 

모르겠습니다. 무슨말인지..

 

하지만, 가전제품 설명서 따위는

 

감으로 하는게 ^^

 

 

 

 

 

 

 

 

 

 

 

스마트폰에 어플을 설치했습니다.!!

 

 

원레 어플도 중국어 버젼인데,

한글화를 해주시는 분이 계시네요..

인터넷 검색하면 금방 찾으실 수 있습니다..

 

(번역해주신 분에게는 정말 무한 감사를..^^)

 

 

 

 

 

저는 안드로이드를 사용하는데요..

아이폰도 호환된다고 하네요..

 

 

블루투스 4.0 이상버젼을 사용하는

안드로이드 4.4 이상의 버젼에서는 사용이 가능한것

같습니다.

 

 

 

 

 

 

 

 

 

어제 하루를 착용하고,

오늘 한번 스크린샷 해봤습니다..

 

 

 

 

 

 

 

 

잠을 잔 시간도 나오는데,

제가 숙면을 얼마 못했네요..

 

 

어쩐지 요즘 좀 피곤했는데..-_-

 

 

 

 

 

 

 

 

설정 부분도 초간단입니다..

 

 

설명 보다는 한번식 들어가보면서

가지고 놀면 금방 배우실 수 있을 것 같네요.^^

 

 

 

 

 

 

 

 

 

블루투스 기기다보니.. 미밴드 찾기 기능이 눈에 띠네요..

 

 

 

버튼을 누르면 자신의 미밴드가 진동합니다.!!

 

 

 

 

 

 

 

 

 

이제 하루를 사용했는데..

 

가장 신기한 기능은 잠자는 시간을 체크해주는 점!!

 

 

 

 

 

그리고 전화가 올때 손목에서 진동이 오니까..

정말 좋네요..

 

 

 

 

 

가끔 밖에서 주머니에 있는 전화 진동을 못느낄때가 있었는데,

이제 그럴일이 없어졌네요..

 

 

 

 

그리고 약간의 설정을 하니까..

카카오톡이 와도 진동이^^

 

 

 

정말 편합니다..

 

 

 

 

 

 

 

 

걸음걸이로 소모칼로리도 나오는데..

적극적인 운동을 싫어하는 저에게는

일단 가벼운 운동으로 이 기능을 이용해서

칼로리 소모도 좀 해야할것 같네요.^^

 

 

 

 

많은 기능이 있는 스마트기기도 있지만,

가격만 이정도라면, 쉽게 접할 수 있어서..

약간 아쉬운 기능이지만,

재미있게 사용가능할 것 같습니다.^^

 

 

 

 

 

스마트밴드 미밴드!! 좋네요..ㅋ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