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盧전대통령, 李대통령에 '오리쌀' 선물


[뉴스] ☞ http://media.daum.net/politics/others/view.html?cateid=1020&newsid=20081029144605289&p=yonhap&RIGHT_TOPIC=R1


이거 아주 재미있는 기사네요..ㅋㅋ..
문제가 되는 부분이 포장에 적혀있는..

보내는분 : 제16대 대통령 노무현,권양숙
받는분 : 이명박님

이거 라네요.. 게다가 얼마 전에 있었던 국가기록물 무단 유출 + 감사원의 쌀직불금 감사 은폐의혹 같은 일들에 대한 고의적인 실수라고 비판을 하시는 분도 있다네요..ㅋㅋ

제가 알기론 오리쌀 꽤나 잘나가는걸로 알고 있는데 많은 양을 한꺼번에 택배를 통해 보내다보니 그런 실수가 나온것 같은데, 물론 실수한것은 잘못이지만 그정도 실수는 애교로 봐줄수 있는것 아닌가 생각이 드는건 제 생각인가요??

'대통령님'을 '님'이라고 실수한것이 잘못이라면 지난 5년동안 엄청난 실수들은 어떻게 다 감당하시려고 이러시는지.. 정말 재미있는 일인것 같습니다..ㅋㅋ

아무튼 간만에 재미있는 기사에 웃었습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