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추웠던 날씨가 많이 풀리고 따뜻해져서인지

평소 잘 안먹던 치킨에 맥주가 땡겨서 밥대신 먹었는데요.

전에 몇 번 시켜서 배달해서 먹었던

동네 치킨집 '더블플레이'에서 제가 좋아하는

핫크리스피치킨 먹었네요.♥






후라이트치킨을 그렇게 좋아하는 편이 아닌데요.

이집 치킨은 기름이 느끼하지 않아서 너무 좋네요.




그리고 추가로 주문할 수 있는 감자랑 떡이 있는데요.

떡은 정말 무조건 시켜야 하는 메뉴네요.

쫀득한 떡이 완전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이에요.♥










기분좋게 시원한 생맥주와 치킨!!




맨날 주문해서 집에서 먹다가

가게에서 주문해서 먹으니 더 맛있네요..ㅎ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