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한민국에 많은 핫플레이스중에서도 단연 홍대가 최고의

핫플레이스라고 생각하는데요. 다른 곳보다 넓고, 다양한 즐길꺼리가 있어서

개인적으로 홍대에 놀러가는 것을 좋아합니다.

 

 

 

 

 

 

 

 

 

홍대놀거리 중에서도 요즘에는 그냥 먹고 노는 데이트가 아니라

체험을 즐길 수 있는 데이트코스가 상당히 많아졌는데요.

방탈출카페도 유행이고, 도자기나 가죽공예를 할 수 있는 공방도 있더라구요.

 

 

그중에서 제가 오늘 홍대 놀거리 중에서 최고라고 생각하는

반지대학을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직접 손으로 반지를 처음부터 완성할때까지

만들어 볼 수 있는 이색체험을 할 수 있는 반지만들기 공방 반지대학을 소개할께요.

 

 

 

 

 

 

 

 

반지를 만든다고 하면 뭔가 먼지가 많고 어둡고 그런 공방을 기대했다면

완전 상상과는 반대네요. 홍대데이트를 즐기는 커플들이 주로 찾는 다는 반지대학!

역시 그 명성에 어울리게 들어가면서부터 달달한 인테리어가 눈에 들어옵니다.

 

 

여긴 커플들에게는 최고의 데이트코스가 될 것 같네요.

요즘에는 졸업을 앞두고 우정반지를 만들러 오는 친구들도 많고,

심지어 체험학습이나 회사에서 단체로 만들러 오기도 한다니

저도 남들 다 만들어보기 전에 빨리 하나 만들어 보려고 합니다.ㅎ

 

 

 

 

 

 

 

 

 

사실 반지를 만드는 일이 전문가나 할 수 있는 어려운 일일 수도 있는데요,

반지 디자인중에서도 초심자도 누구나 할 수 있을법한 디자인을 뽑아서

전공한 반지대학 선생님들의 약간의 서포트만으로 직접 반지를 완성할 수 있게

시스템을 만들어 놓았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직접 해야 하는 과정이 다소 많지만

직접 만들어서 그런가 완성한 반지가 더 애착도 생기고 정이 가더라구요.

 

 

 

 

 

 

 

 

반지를 만들 수 있는 책상에 앉으면 본격적으로

 다양한 도구들로 만들기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드디어 홍대놀거리 중에서도 가장 인기가 좋다는 반지 만들기를 시작해봅니다.

 

 

 

 

 

 

 

 

 

 

 

 

 

 

연말분위기가 벌써 벽면에 녹아들어있네요.

여기저기 써있는 달달한 문구에 마음이 사르르하네요.!!~

 

 

 

 

 

 

 

 

 

 

 

 

선생님말을 잘들어야 반지를 이쁘게 만들 수 있나봐요??ㅎㅎ

당연한 이야기지만, 뭔가 위트있게 벽에 써있으니까 재미있네요.

 

 

그래서 저는 말을 잘 듣는 학생이였답니다.ㅎ

 

 

 

 

 

 

 

 

 

 

 

 

 

샘플 반지 숫자만해도 엄청 다양합니다.

 

 

직접 손가락에 끼워보면서 자신의 스타일을 찾아보는 것이 중요하더라구요.

저는 사진찍기 바쁩니다. 이쁜건 찍어야해요.. 무조건..ㅋ

 

 

 

 

 

 

 

 

 

 

 

 

반지를 고르다가 옆으로 눈이 돌아간 팔찌입니다.

가죽이나 실버체인으로 만든 팔찌가 많은데, 이것도 정말 이쁘더라구요.

반지 만들고 담번엔 팔찌에 한번 도전해 봐야겠더라구요.ㅋ

 

 

 

 

 

 

 

 

 

 

 

 

 

반지 디자인을 고르고 본격적으로 반지를 만듭니다.

 

 

어찌 만들다보니 사진 찍는것을 잃어버리고 열심히 만들기에만 집중했네요.

그래서 사진이 별로 안남았습니다.ㅎㅎ

 

 

 

 

 

 

 

 

아무튼 홍대놀거리를 찾아서 홍대까지 나온 보람이 있습니다.

모처럼 즐거운 기억에 남는 데이트를 즐겼네요.ㅎㅎ

 

 

이쁘게 반지를 만들고, 처음에 봤던 위시페이퍼!

저도 종이 한장에 제 마음을 담아서 적어봤습니다.

 

 

당연히 내용은 비밀이에요..ㅎ

 

 

 

 

 

 

 

 

 

 

 

 

위시페이퍼도 걸고, 완성한 반지도 한번 찍어봤어요.!

멋을 한껏 내봤는데 사진이 안이쁜건 함정!!

 

 

 

 

 

 

다양한 놀거리가 있는 홍대!

그중에서도 홍대 최고의 놀거리는 반지대학인것 같아요.

한번 놀러가보세요.

 

 

아..! 그리고 중요한 정보!!

미리 예약해야 이용하기 편하니까 꼭 예약하시고 방문하세요.

 

 

 

 

 

 

 

제 글보다는 더 도움이될 공식카페에서 할인 정보를 찾아보세요

 

공식카페 바로가기 : http://cafe.naver.com/namyesin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