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엠넷에서 하고 있는 '쇼미더머니 시즌5'에

푹 빠져서 보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제가 좋아하는 무한도전의 정준하씨가

MC민지로 참가하면서 더 재미있게 보게된 것 같은데요.

 

 

확실히 지난 시즌보다 랩 실력이 좋은 참가자들도 많아지고

누가 우승을 할지 도저히 감이 안잡히니까 더 재미있게 볼 수 있는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비와이와 씨잼 그리고 G2의 랩이 가장 좋게 들리는데요.

G2가 맹장 수슬을 하고 와서 그런지 랩에 힘이 많이 줄어서

조금 아쉽습니다. (살 빠진 것도 안쓰럽구요.)

 

조심스럽게 이번 시즌은 비와이의 우승을 점쳐보는데요.

(실력도 실력이지만 아직 실수를 하는 것을 한번도 못봤네요.)

 

 

 

 

 

 

 

 

 

 

 

 

 

우승도 우승이지만, 현재 12명이 남은 시점에서

가장 아쉽게 탈락한 참가자들이 마음한켠에 계속 남는데요.

 

제가 가장 아쉽게 탈락했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해쉬스완과 주노플로네요.

 

신기하게도 두 랩퍼가 같은 자리에서 경쟁을 했는데,

그때는 해쉬스완이 이겼네요.^^

 

 

 

 

톡특한 톤과 쏙쏙 꽂히는 가사가 매력적인 '해쉬스완'과

리듬감이 너무 좋은 '주노플로' 다음 시즌에 다시한번 봤으면 좋겠네요.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