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집근처에 있는 노랑통닭!!

밥대신 치킨을 종종 먹는데요.. 맛있는 치킨을 찾기위해서

가끔씩 이 치킨, 저 치킨 시도해보는 편입니다.ㅋ

 

 

이번에는 노랑통닭에 한번 도전해봤네요..

전에 다른 치킨에 비해서 염분이 덜 들어갔다고

본것 같은데.. 맞나? (기억이 가물가물)

 

 

 

 

 

 

개인적으로 뼈없는 치킨을 좋아해서 고민하다가 3가지 맛을

 한번에 주문하는 것이 있어서

주문했네요.. 마늘 맛이랑.. 뭐... 아무튼 3가지 맛..!!

 

양이 뼈없는 치킨이라 그리 많지 않지만,

뭐 이정도면 가격대비 좋네요.!ㅋ

 

 

 

 

 

 

맥주 한잔 하면서 먹기 딱 좋은 그런 맛이네요..!!

염분이 적다고 했는데, 그건 제가 입맛이 싸서 잘 모르겠구요.ㅋ

 

주문하러 직접 갔는데, 손님도 엄청 많더라구요.

이 정도면 가까운 버프도 있으니 종종 먹어야 겠네요.ㅋ

 

 

 

 

소스와 치킨무, 그리고 머스타드 소스..!!

 

노랑통닭!!

빨리만 튀겨서 배달해준다면 자주 먹어줄께요.^^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