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연히 이런 옛날 불량식품 스러운 추억의 식품들을 득템했네요.

제가 그렇게 나이가 많은것은 아니지만, 어렸을때 문방구에서 엄마가 사먹지 말라고 한

이런 식품들 엄청 사먹었던 기억이 새록새록하네요.ㅋ

 

왜 이런 것들이 더 맛있었는지..ㅋ

근데 먹어보니까.. 지금도 나름 매력이 있는 맛이네요..

물론 맛도 맛이지만, 이 맛 뒤에 있는 추억이 더 맛있는 것이겠죠?ㅋ

 

 

 

쫀디기도 맛있지만, 저 호박꿀 맛나 저녀석 정말 오랜만에 살짝 구어 먹으니

좋네요..ㅋㅋ

 

어포는 요즘 마트에 맥주 안주로 나오는 것들이 워낙 좋아서

정말 추억으로 먹었네요.ㅋ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