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얼마전 K팝스타라는 방송을 보면서,
 
'요즘 어린 친구들이 참 팝송을 잘부르는 구나'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본인들의 부단한 노력이 만든 결과이기도 하겠지만,

모 서바이벌 방송에서 평가자가 말했듯이
 
음악을 잘하려면 우선은 다른 사람의 노래를 많이 듣는게 최고의 방법이겠죠??





제가 여렸을때는(뭐 얼마 안됬지만) 카세트 테이프를 사서 음악을 듣던지,
 
아니면 라디오에서 들려주는 노래를 듣는게
전부였죠..
 
음반을 직접 구매해서 듣는건 아무래도 학생일때다 보니 자유롭지 못하고..


그렇다고 라디오로 듣는건 제가 좋아하는 노래만 들을수 없는 노릇이였으니..

지금 세대에 음악을 접하는 친구들 보다는 훨씬 음악을 듣기가 어렵지 않았나 생각합니다..

(뭐 그렇다고 제가 지금 태어났어도 노래를 그렇게 잘하지는 못했겠지만은..)




아무튼 서론이 길었네요..

여러가지 여건상 우리나라 음악을 듣는건 지금도 그리 쉽지는 않겠지만,

팝송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무료로 음악을 들을수 있는 좋은 사이트가 있네요..







 





물론 단점이 있습니다.. 영어로 되어있네요..



그래도 비교적 간단한 영어구요..어짜피 팝을 들으려면 가수나 노래 이름정도는 알아야 겠죠??

제가 간단히 사용해 보니 인터넷으로 듣는 라디오 같네요..

제가 원하는 노래를 검색하면 찾아서 들려주는..


물론 요즘 유튜브 같은 좋은 싸이트가 있어서 자기가 원하는 건 다 보고 듣고 할수 있겠지만,

이곳은 그 가수와 관련된 다른 노래까지 알아서 찾아서 들려주네요..



인터넷 라디오라고 생각하면 좋겠네요..

다른점이라면 예전 라디오는 내가 좋아하는 노래가 나와야 듣을수 있는반면,

이 싸이트는 내가 듣고 싶은 노래를 들을수 있다는 것만 다르구요..

팝 좋아하시는 분들 잘 활용하세요..^^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