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런 싸이트가 있네요..^^


 문자발송서비스 - 문자아이

* 무료회원 가입만 해놓고 광고문자를 받아만 주시면, 1건당 300원씩 광고수신료를 드려요..(4월)
* 나의 추천인들이 광고문자를 1건씩 받을 때마다 30%의 수신료를 드려요..
* 회원가입시 영화다운로드 쿠폰(스타디스크) 드림..

아래의 주소를 복사해서 익스플로러 주소창에 복사해서 붙여넣기 해주세요..


http://2ns.kr/sms/partner.php?id=kil500



제가 오랫동안 한 번호로 핸드폰을 사용하다보니 요즘 말 많은 개인 정보유출도 알게모르게 좀 되나봅니다..

지인의 잘에 의하면 전에 사용하던 번호 016,018,011... 같은 예전 번호를 새로운 010 3G 번호로 무료로 자동연결되는 시점이

끝나니, 스팸 광고 문자가 조금 줄었다고 하네요..

저는 아직 1년이 채 안되서 그런지 하루에도 몇개의 스팸문자를 받습니다.



이 싸이트는 제가 제발로 가입해서 광고문자를 받는 싸이트입니다..

몇일전에 가입해서 오늘 피자헛 광고를 처음으로 받았네요.. 로그인 해보니 300원 들어왔습니다.^^

재미있네요..

그리고 요즘 택배로 옷같은것 사면 주는 영화 다운로드 쿠폰도 줍니다..

제라도 이런 싸이트 솔찍히 신빙성 안갑니다.. 그래서 이런 정보 그냥 흘리는 편인데,

얼마전에 애플의 아이폰에서 어플에 광고를 넣어서 무료어플을 많이 만들겠다던 글귀를 본적이 있는것 같은데,

대충 그런 비슷한것 같아서 흥미가 생깁니다..



아직 몇일 안되고 한달정도는 지나봐야 알겠지만 좋은 결과 나오면 또 스샷~! 날리겠습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