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정용 소형 핵발전기, 5년 내 보급

[뉴스] ☞ http://media.daum.net/society/others/view.html?cateid=1050&newsid=20081110155721632&p=segye&RIGHT_TOPIC=R5

가정에서 소형 핵발전기를 가질수 있다네요..물론 지금 이야기는 아니지만, 앞으로 10년후면..

하기야 제가 어렸을때 집에있는 텔레비젼을 보면서 걸어다니면서

밖에서 텔리비젼을 볼수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 했던 기억이 나는데,

지금은 DMB로 너무나도 쉽게 볼수 있는걸 보면, 앞으로 5년후면 어떤 세상이 올지

아무도 모르겠죠..^^

그러고 보니 참 신기한건데 당연한게 되것이 꽤 많네요..

DMB, PMP, 핸드폰(특히 영상통화가 신기하네요), 네비게이션, UMPC, 버스카드,

디카에 많은 게임기들까지.....

누군가 기술 발전의 원동력은 사람의 '귀차니즘'이다라는 이야기를 들은것 같은데,

기술이 빨리 발전해서 좀더 편한세상이 오길 기대해보면서..^^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