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평소에 청소라고는 전혀 모르고 사는 나!!

 

그래도 하기는 해야겠다는 생각에....

 

인터넷을 뒤지면서.. 청소기를 알아보던중..!!

 

 

 

 

 

 

 

크게 기대없이 그냥 보다가.

 

너무 이쁜 디자인때문에....

 

블랙앤데커라는 녀석을 처음 알게 되었습니다..

 

 

 

 

 

 

뭐 그다지 가격도 비싼것도 아닌데,

 

무슨 변신을 하는 것 같은 신기한 디자인에

 

어짜피 살꺼 이녀석으로 해야겠다는 생각에 바로 구매했습니다.^^

 

 

 

 

 

 

 

 

 

 

 

 

 

 

 

 

 

 

 

그리고 총알같이 배송되었네요.^^

 

 

언제나 전자제품은 개봉할때 설레임이...ㅋㅋ

 

 

 

 

 

 

 

 

 

 

 

 

 

핸디형 청소기 답게.. 박스도 정말 작네요..

 

 

 

특히 이녀석은 변신을 하는 녀석인지라...

 

접어놨을때 정말 작아서..

 

박스에 정말 꼭!! 박혀있다는 생각이..ㅋ

 

 

 

 

 

 

박스안에는 충전기와 몸체와 간단한 설명서가 끝이네요..

 

 

 

 

 

 

 

 

 

 

 

 

일단 충전기가 저는 마음에 듭니다..

 

어뎁터를 꽂는 스타일은 좀 귀찮은 면이 있는데,

 

이녀석은 그냥 스탠드식이라...

 

마음에 듭니다.^^

 

 

 

 

 

 

 

 

 

 

 

 

그리고 몸통!!

 

 

 

 

촛점이 잘 안맞았는데,

 

스탠드에 세워두니..

 

무슨 건담 어께같기도 하고,

 

주유소에 있는 주유기 같기도 하네요..^^

 

 

 

 

 

 

 

 

 

 

 

여기 글자가 세겨진 부분이 버튼을 누르면 펴기고 접기가 가능해서

 

 

무려.....변신이 가능해집니다^^

 

 

 

 

 

 

 

 

 

 

 

청소기 앞부분을 고정시키고 풀어주는 버튼과

 

청소기 시작 버튼입니다.!!

 

 

 

 

 

 

 

 

 

 

 

 

 

그리고 추가로 구매한 연장해서 청소하는 도구...

 

 

무려 파우치 까지...하지만 저는 한번 조립하면 다시 분리할 계획이 없으므로..

 

파우치는 필요가 없는데....

 

 

 

 

 

 

 

 

전체적으로 청소기는 약간 무거운것 빼고는

마음에 듭니다.!! 청소 흡입력도 작은것 치고는 상당한 수준이네요.!!

 

 

 

 

 

 

하지만, 함께 구입한 연장해주는 도구는 조금... 실망 수준!!

 

뭔가 더 싼 플라스틱을 사용해서 만든 느낌이랄까요??

 

 

 

 

 

 

 

바로 충전을 시작했는데....

내일부터 이녀석으로 청소를 마음껏 해보겠습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