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페이퍼크래프트라는 말 들어보셨나요??

 

 

 

2D인 종이로 3D인 모형을

만드는 것인데요..

생각보다 다 만들고 났을때

사이즈도 크고, 퀄리티도 좋아서

좋아하는 취미로 만드시는 분도

꾀 많은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저도 자주 만들 시간은 없지만,

한번 기린 만들기에 도전해봅니다..^^

 

 

 

전개도를 구해서 다 출력을 하고,

파트별로 오려가면서 풀칠하고 말리면서

만들기 시작합니다..

 

 

 

 

 

 

 

 

 

 

기린의 입부분과 얼굴의 앞쪽이 완성되었습니다..

 

이게 무슨 기린이냐구요??

 

잠시만!!! 참아주세요.ㅋ

 

 

 

 

 

 

 

 

 

 

 

대략적인 얼굴 형태를 붙였습니다..

 

그리고 다른 부분들을 미리 잘라놨어요...

저 뒤로 기린의 뿔도 보이네요...ㅋ

 

 

 

 

 

 

 

 

 

 

 

눈,귀,뿔을 붙이고 나니까

이제 어디서 많이 보던 바로 그 기린 맞죠??

 

하지만 기린의 포인트인

목이 없으니까..기린이 조금 안쓰럽습니다..

그래서 빨리 목을 붙여야 겠습니다..ㅋ

 

 

 

 

 

 

 

 

 

 

 

헉 이리 짧은 목 기린이 있던가요??

사슴만도 못한 기린이 되버렸네요..

 

빨리 목을 이어 보겠습니다..

기린은 목만 종이 한장이 되네요..

 

 

 

 

 

 

 

 

 

 

 

목을 완성하니 이제 제법

기린모양이 나오네요...

 

 

위에서 찍은 사진이라 그렇지

실제로는 정말 목이 깁네요...

 

 

 

 

 

 

 

 

 

 

 

 

이제 발을 붙일 자리인

앞쪽 가슴까지 완성!!!

 

 

 

한번에 다 만들어 보려고 했는데,

다리를 붙이다 보니...

피로감이.!!

 

그래서 일단은 여기까지 기린을 완성합니다..^^

 

 

 

 

 

 

 

 

 

 

 

 

 

우연히 지나가다 찍은 담벼락!!

담벼락에

이제는 쌀쌀한 날씨탓에

빛바랜 나뭇잎이

사랑의 하트(♡)로 보이는건

제가 너무 가을을 타는 탓일까요??^^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