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코스트코에서 판매하는 래핑카우 치즈디퍼즈(Cheez Dippers)를 샀는데요.

진심으로 치즈 덕후를 위해 만들어진 과자네요.

래핑카우에서 만든 치즈는 역시 제 입맛에 딱 맞는 것 같습니다.




박스 포장을 개봉하면 안쪽에 과자가 4개 들어있는데요.

각각 낱개로 포장되어 있고 치즈와 과자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외국에서 만들어진 과자답게 포장지에는 온통 영어가

쓰여있네요. 뭐 어짜피 먹으려고 산거지 공부하려고 산것이 아니기때문에

간단하게 공부따위는 패스하고 본격적으로 맛 탐구에 들어갑니다.











요플레 뚜껑같은 재질의 덥개에 덮혀있는데요.

아랫쪽은 투명하게 되어 있습니다. 과자와 치즈가

분리되어 있는것이 한눈에 보입니다.











개봉을 해도 치즈가 뚜껑쪽에 하나도 안뭍게 깔끔하게 떨어지네요.

요플레와는 다른 깔끔한 개봉이 기분이 좋아지네요.ㅎ

한눈에 봐도 과자에 비해서 치즈가 상당히 많습니다.

아마도 듬뿍 찍어먹어도 충분한 양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과자에 치즈를 찍어서 먹으면 되는데요.

맛은 치즈를 즐기지 않는 사람들도 충분히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맛이네요.

많이 짜지 않아서 너무 좋고, 과자랑 너무 잘어울립니다.



간단하게 술안주로도 딱 좋은 맛이고

그냥 과자만 먹어도 만족스러운 맛입니다.

이거 한번만 먹으면 중독되겠어요.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