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집근처에서 오랜만에 가볍게 술약속이 있어서

한잔을 했는데, 시간도 이르고 아쉬워서 맥주를 조금 더 마시러

집에서 멀지 않은 '파스타앤소주'에 들렀네요.




전에 한번 갔었는데, 이번이 두번째 방문이네요.

배부른 안주 말고 간단하게 먹으면서

맛있는 안주가 많아서 파스타앤소주로 갔네요.















주문을 하고 기다리니까, 맥주부터 주셨는데요.

제가 가장 좋아하는 칭타오맥주 큰 병이랑

버드와이저 맥주를 주문해서 간단하게 마셨습니다.

















주문한 크림치즈감바스가 나왔는데요.

새우도 많이 들어있어서 너무 맛있네요.ㅎ

진심 배불러도 충분히 먹을 수 있는 그런맛이네요.♥















피자도 뭔가 스페셜피자가 가장 맛있을 것 같아서 주문했는데,

나오자마자 먹어서 사진이 없네요..이런이런...ㅎ




도우가 엄청 바삭해서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정말 간단하게 맥주한잔에 맛있는 안주를 즐기고 싶을때

우리 동네, 사가정에서는 최고일듯 하네요.ㅎ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