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드라마 많이 보시나요? 개인적으로 영화나 예능 프로그램은 정말 좋아하고

많이 보는 편인데, 드라마는 솔찍히 많이 보는 편은 아닙니다.



그래도 최근에 하고 있는 드라마 몇 가지 정도는 알고 있는데요.

최근 KBS에서 하고 있는 일일드라마 '미워도 사랑해'라는 드라마는 인기가 있어서

조금 알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그 드라마 촬영이 반지대학 홍대본점에서 있어서

직접 촬영현장을 볼 수 있는 행운을 누렸네요.















드라마 특성상 당연히 미리 촬영을 하기때문에 어떤 씬인지는 잘 모르겠네요.

배우 두분이 방문하셔서 반지 만드는 촬영을 해주셨는데요.



길은조 역활을 하고 있는 표예진씨와

변부식 역할의 이동하씨가 촬영해주셨습니다.














배우분들을 이렇게 가까이서 보는 것이

거의 처음인것 같은데요. 외모가 정말 대단하시네요.

두분다 TV에서 보는 것 보다 실제로 보니까 너무 다릅니다.

실물이 훨씬 멋있고, 예쁘시네요.



작은 얼굴이 잘생긴 이목구비,

그리고 키도 크시고 아무튼 역시 배우는 배우네요.




















그리고 또하나 느낀점은

촬영을 위해 정말 많은 스텝분들이 함께하시네요.

많은 분들의 고생으로 드라마가 만들어진다는 것을 처음으로 알았습니다.




















또, 배우분들도 정말 집중력있게 연기를 잘하시네요.

감독님의 지시에 따라 필요한 연기를 해주시는 모습이

프로다움이 느껴집니다. 너무 멋있는 배우분들의 모습에

바로 두분의 팬이 될 것 같네요.














촬영을 마치기 전에 싸인까지 받았습니다.

멋진 연기를 바로 앞에서 구경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앞으로 배우로 승승장구하길,

그리고 드라마 시청률도 대박나길 응원할께요.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