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친한 동생이 대만에 여행갔다가 기념품으로 사다준 크래커를 소개해봅니다.

미미크래커라는 과자인데요. 과자가 뭐 다 거기서 거기라고 생각하겠지만,

인터넷을 찾아보시면 생각보다 상당히 유명하다는 것을 알게됩니다.ㅎ




하루에 일정량을 만들고 분량이 다 소진되면 문을 닫고

더이상 판매하지 않는다고 하는데요. 오픈전부터 사람들이

줄을 서서 기다릴만큼 대만에서는 인기가 좋은 가게라고 하네요.









한글로도 미미라고 포장에 쓰여있는데요. 대만과자인데

한글로 쓰여졌다는 것이 상당히 인상적입니다.



한문을 해석하면 꿀이 빽빽하게 많이 들어있다는 뜻인가요.?









성격이 급한 저는 바로 포장을 뜯어서 먹어봤습니다.

누가가 많이 들어있어서 과자 사이로 흘러내려와서

포장 케이스까지 흘러내려와있네요. 그만큼 넉넉하게 넣어서

만들었음 맛도 좋을것 같다는 기대감이 듭니다.









바로 한입 먹어봤습니다. 우선 처음 드는 생각이 과자가 상당히 익숙한 맛이면서

맛있네요. 대략 어렸을때 많이 먹었던 야채크래커 맛이랑 비슷한데,

훨씬 뭔가 고급진 맛이 나네요.



그리고 안쪽에 누가가 정말 달콤합니다. 흔히 말하는 단짜단짠이 입안에서

놀아나는 맛이네요.









한국사람이라면 누구나 좋아하는 단짠단짠이라서 큰 호불호 없이 

즐길 수 있는 맛입니다. 단 한가지 단점이라면 이빨에 누가가 끈적하게

끼는 편인데요. 금방 녹아서 없어지지만 그런 식감을 별로 안좋아하신다면 비추합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