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GS25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소라와사비'를 사와서

한번 먹어봤습니다. 원래 소라의 식감을 좋아해서

엄청난 기대를 가지고 구입했네요.ㅎ









고둥살이라고 되어있는데 무려 터키산이네요.

정말 멀리서도 왔네요. 아무튼 원산지보다는 맛이 중요한것 아니겠어요.?

바로 개봉을 시작합니다.















종이 포장을 제거하면, 안쪽에 이렇게 뚜껑이 덮인 상태로 

꺼낼 수 있는데요. 저는 성격이 급하니까 바로 포장을 해체합니다.ㅋ















사진빨이 정말 잘나왔네요. 애들이 윤기가 좔좔흘러서 그런지

더 먹음직 스럽습니다. 와사비가 들어있는 맛이여서

개인적으로 더 기대가 되더라구요.









처음 먹어본 편의점 '소라와사비'. 한입 먹었을때는

와사비 맛이 진해서 뭐지라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계속 먹다보니 은근 땡기는 맛이네요.



그래도 와사비 맛이 좀더 약했으면 어떨까 하는 생각도 듭니다.

제 개인적으로 소주 안주로 먹으면 딱인 것 같습니다.

그 이외에 용도로 먹기에는 맛이 어울리지 않을 것 같네요.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