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편의점에 새로운 기획상품들이 상당히 많이 나오고 있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간단하게 음료를 사러 갔다가 이것저것 집어서 사오는 경우가 참 많네요.




오늘은 인터넷에서 우연히 맛있다는 말을 들었던 바로 그 '대게딱지장'을 구입해서 먹어봤습니다.

항상 품절이였는데, 진열대에 있는 것을 발견하고 바로 집어들었네요.ㅎ









사실 게도 워낙 좋아하고, 딱지장도 이미 다른 상품을 인터넷으로 주문해서 먹어본적이 있는데요.

인터넷에서 구입해도 가격이 상당하더라구요. 그것에 비해서 GS25 대게딱지장은 가격이 상당히 착하네요.









사용용도가 크리미파스타, 게딱지비빔밥, 크리미군함 이런 음식을 만들어먹을 수 있다는데요.

저는 워낙 게장도 좋아해서 저는 그냥 밥에 도전했습니다.









종이 포장을 개봉하고, 뚜껑을 오픈하면 이런 투명 필름으로 패킹되어있네요.

많은 양은 아니지만, 이정도 가격에 비하면 상당히 만족스러운 양입니다.









개봉해서 먹어봤는데요. 맛은 일단 비린 음식을 싫어하는 분이라면

절대 추천할 수 없는 맛이네요. 살짝 비린맛이 도는데, 그래도 밥에 슥슥해서 먹으니 저는 맛있네요.




비린 맛을 좋아하고, 해산물을 즐겨 드시는 분이라면

GS25에서 눈에 띄면 무조건 구입해서 한번 드셔보세요.!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