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만화와 에니메이션으로 최고의 인기를 끌고 있는 '원피스'.




제가 정말 좋아하는 만화인데요. 원피스 캐릭터들의 현상수배 스티커가 들어있는

원피스 악마열매 젤리가 있어서 구매해봤습니다.













저는 2개를 구매했는데, 원피스 원티드씰 스티커가 무려 50가지 종류나 있네요.

모든 스티커를 모으는 것은 정말 힘들 것으로 보입니다.











두 가지 종류의 젤리중 한가지는 바로 '고무고무 열매' 젤리인데요.

원피스 주인공인 몽키.D.루피가 먹은 악마열매이기도 합니다.




젤리가 사이즈가 딱 먹기 좋은 사이즈로 낱개포장 되어 있습니다.

낱개포장이 장점이기도 하지만, 한 개씩 개봉해서 먹는것이 귀찮기도 하네요.











스티커는 무려 초파 스티커.



그래도 사우전드서니호에 타고 있는 주인공들 스티커중 하나이니

상당히 잘 뽑은 스티커네요. 너무 귀엽습니다.











그리고 두번째 젤리는 이글이글 열매 젤리입니다.











이글이글 열매는 만화에서 불주먹 에이스가 먹었던 열매인데,

현재는 사보가 다시 먹어서 능력을 가지고 있는 열매이기도 합니다.











뭔가 이글이글 열매에 잘 어울리는 젤리 색깔이네요.



개인적으로 맛은 이글이글 열매가 더 맛있는 것 같습니다.

(아직까지 손에서 불은 나오지 않네요. 농담입니다.ㅋ)











스티커는 알비다네요. 알비다는 원래 상당히 거구의 여성 해적이였는데,

미끈미끈 열매를 먹고 미녀가 된 캐릭터이기도 합니다.



기회가 된다면 50가지 스티커를 다 모아보고 싶네요.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