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마트폰에 묵혀두고 있던 야구장 사진이 기억나서,

잊혀지지 전에 블로그에 옮겨봅니다.!

 

 

 

두산과 넥센 경기였는데요,

올해 두번재 직관경기였는데,

올해는 티켓에 오재원 선수가 있네요.

작년에는 정수빈 선수였는데 말이죠^^

 

 

 

 

 

야구장의 매력은 선수들을 정말 가까운 거리에서 볼 수 있다는

점 아니겠어요?^^

 

일찍 가서 몸풀고 있는 우리 두산베어스

선수들 사진을 담아봅니다.!

 

 

 

 

큰 부상없이 한시즌을 올해처럼 잘 해준다면,

너무 기분이 좋을텐데 말이죠.^^

 

 

글을 쓰고 있는 오늘도 두산베어스는 단독 1위!!

굳건히 지키고 있습니다.!!

 

 

 

 

 

 

 

 

 

 

 

 

 

 

 

 

제가 너무 좋아하는 오재원 선수!!

 

타 팀펜이 보기에는 강해보일지 모르겠지만,

제가 보기에는 프로다운 근성도 있고,

누구보다 센스있는 플레이를 해주기 때문에

미워할 이유가 없네요.^^

 

너무 좋아합니다.!!

 

 

특히 일본전에서 그 빠던하던 모습은!!

 

눈에 생생합니다.!!^^

 

 

 

 

 

오늘의 선발투수는 유희관 선수네요.!!

 

멋진 경기를 직접 직관으로 관람하고 왔네요.!!

 

 

 

 

경기끝나고 티셔츠랑 모자도 기분좋게

구매해왔습니다.!!ㅋ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