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가 가장 좋아하는 원피스!!

원피스 에니메이션에 나오는 캐릭터들 피규어들을 하나씩

모으는게 취미아닌 취미가 되어버렸네요..

 

프라모델도 몇개 맞춰서 책장에 모아놨는데,

이번에는 일본에서 직접 구입한 피규어 몇개를 손에 넣었네요..

 

아는 동생을 통해서 받은 조로 피규어입니다.!!

 

 

 

 

 

 

등근육까지 섬세한 조로.!! 역시 세계 제일의 검호..ㅋ

 

 

 

 

 

 

사이즈도 크고, 무게도 제법 묵직합니다. 심지어 떡볶이 단추도 디테일하다는..^^

정말 잘 만든 피규어네요..

 

칼도 직접 다 착용하고 있어서..

직접 보시면 너무 멋진 피규어에요.!!

 

 

 

 

 

 

그 다음은 쵸파!!

 

쵸파는 조로만큼 디테일하지는 않아도..

워낙 멋있는 캐릭터가 아닌 귀여운 캐릭터인지라..

디테일보다는 표정이.^^ 마음에 드네요..ㅋ

 

 

 

 

 

 

쵸파는 여러가지 버젼이 있었는데요.. 그중에서

루피버젼인 쵸파입니다.!! 옷이 딱 봐도 루피옷..ㅋ

 

참고로 쵸파는 머리가 너무 커서.. 벨런스가 안맞네요..

그래서 발 받침이 꼭 있어서 되는 캐릭터네요.ㅋ

 

 

 

 

 

 

마지막으로.. 조로의 스승이자 라이벌!!

미호크입니다.

 

 

 

 

 

 

눈 동자가 매우 특이한 것이 특징인 미호크네요..

초반에는 엄청나게 강한 캐릭터였는데, 요즘 워낙 사기캐릭터가 많이 나와서

미호크가 상대적으로 약해보이네요..

 

그래도 초반에 카리스마가 엄청났었는데 말이죠..ㅋ

 

 

 

 

특이한 점은 의자가 있다는 점.!! 의자에 고정이 아니라,

정말 피규어를 앉히는 방식이라.. 정말 마음에 듭니다.!!

책장에 두어도 정말 안정적으로 세팅이 되어서 너무 좋네요.^^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