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원피스 캐릭터들 피규어를 가끔씩 구매해서 모으고 있는데요..

모으다 보니, 조로나 루피는 정말 많이 모였는데, 유독 쵸파가 없더라구요..

(미안하구나 쵸파~)

 

그래서 생각난 김에.. 쵸파 피규어를 샀네요..!

 

 

 

 

 

 

 

일본어는 전혀 모르지만, 뭐 굳이 글자를 알아야할 필요는 없으니까요..-_ㅠ

 

 

 

 

 

 

쵸파에도 버젼에 여러가가 있는데, 저는 그중에서 루피버젼으로.^^

루피의 옷을 입고 포즈도 꼭 루피같네요..ㅋㅋ

 

고무고무할 것 같은..ㅋ

 

 

 

 

 

 

실제로 보면 이런 느낌?

 

 

 

 

 

 

사이즈가 그렇게 큰것은 아니지만, 어짜피 쵸파가 키가 작으니 다른 친구들이랑

같이 놓았을때 잘 어울리는 편이네요..ㅋㅋ

 

발 받침이 꼭 필요한데요.. 이유는 쵸파가 머리가 커서, 거기에 모자까지 있으니

정말 위에가 무거워서 밸런스가 안맞는 피규어네요.

 

 

 

 

 

아무튼 이렇게 원피스 피규어가 하다 더 모였습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